계약하고 진행중인데 요즘 너무 신나고 대표님께는 너무 감사해서 중간에 후기 몇 자 올려봅니다!
한 달을 넘게 클릭하는 브랜딩 회사 사이트마다 포트폴리오부터 챙겨보던 제가 브랜딩킹은 홈페이지를 접속 하자마자 음악부터 다르네? 홈피의 남다른 분위기에 압도당했어요!
미친 CEO... '알아서 하게 둬'...
딱 여기까지 보고 24시간 상담 문의 클릭! 대표님께서 직접 연락을 하셔서 정말 놀랐어요!!!!!!!! 그 때 시간이 이른 아침..새벽이었는데;;;
계약을 하지도 않은 제게 진심어린 냉철한 판단과 조언을 비롯해서 아낌없는 쓴 소리까지.... 정신이 바짝 드는 순간이었습니다.
대표님 상담 받으면서 무조건 믿고 계약해야겠단 생각했는데, 정작 여기 대표님은 회사 홍보도 영업도 하지 않으시고 제 일만 걱정해주시다가 전화끊으셔서 더 황당했네요;;;
여튼 제가 다시 연락해서 계약하고 지금 진행중에 있는데 브랜딩킹 포트폴리오를 진행 2주차에 보게 되고, 대표님이 누군지도 그 이후에 알게 됐어요!
매일 밤 낮 없는 작업에 직접 연락하셔서 꼼꼼하게 체크해주시고 하나부터 열까지 섬세하게 반영하시려는 대표님의 열정. 뭐라 감사의 말씀을 드려야 할지...
작업 끝나면 또 후기 올리겠지만 우연한 기회로 브랜딩킹 대표님께 의뢰하고, 함께 진행하게 된 점. 완전완전 영광입니다!!!!!!
창작 작업인 만큼 데드라인을 정할 수 있는 일이 아님을 누구보다 잘 압니다. 브랜딩은 시작하면 평생인데 대표님의 작품이 나올 때 까지 무조건 믿고 기다리겠습니다!
잊어버리셨다가 내년에 주셔도 화 안 낼 자신 있어요!
매일 매일 애써주고 계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아무쪼록 건강 챙기시면서 작업하세요! 기대기대기대 하고 있겠습니다!
Cheer up 브랜딩킹! No.1 브랜딩킹! 응원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