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고 있는 것과 스스로 깨닫는 것은 다르다고 생각합니다.
삼성, 애플은 휴대폰 세계 1등, 백색가전은 LG전자, 밥솥은 쿠쿠 한 분야에 1등이 뚜렷한 분야가 있습니다. 반면에 국내에서 유명한 브랜드는 있을 수 있지만 세계적인 브랜드는 없는 분야도 많습니다. 사업을 시작할 때 막연히 그냥 먹고 살려고, 이거 하면 돈이 될 것 같아서, 한번 해봐서 익숙한 것이라서 등으로 보통 시작을 합니다.
내가 이 분야에서 세계 1등을 할꺼야 라고 생각하고 사업을 시작하는 사람이 과연 몇명이나 될까요? 저는 직장생활을 10년정도 했습니다. 10년 직장생활 후 사업하는 것은 쉽지 않았습니다. 그 이유는 마인드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직장인 마인드를 버리는 것이 사업의 시작이라고 생각합니다.
브랜딩킹에 브랜딩을 의뢰 할 때 어떤 생각으로 의뢰를 하시나요? 목표는 무엇인가요? 꿈은 무엇인가요? 제가 겪어보니 틀리면 틀리다고 말해주는 혹은 안되면 안되는 이유를 설명해주는 마케팅회사, 브랜딩 회사는 없었습니다.
돈을 떠나 올바르게 가는 얘기를 해주는 사람은 거의 만나보지 못했습니다.
그런데 브랜딩킹에 브랜딩을 의뢰하고나서 저는 조금씩 바뀌어졌습니다. 대표님께서 24시간 체크해주시고 조언해주시니까 바뀌더라구요 직장인 마인드를 버리게끔 계속 말씀을 해주셨습니다.
아마 이것은 어디서도 받을 수 없을 것입니다. 무조건 잘되게끔 계속 말씀해주십니다.
세상에 이런 회사가 어딨어 라며 생각할 수도 있고 이거 알바 아니야 라고 생각할 수도 있겠죠
하지만 겪어보면 아실 거에요
브랜딩킹이 어떤 회사인지.
후기를 적어야 되는데 마치 광고 같네요.
다른 브랜딩회사에서 눈탱이 맞는 사람들 많이 봤고 마케팅회사에서 뒤통수 맞는 사람들 많이 봤습니다. 그래서 안타까워서 말씀드립니다.
브랜딩킹에 맡겨 보세요
아마도... 보는 세상이 달라질 겁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