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부터 열까지, 아니 시작하기 전 0단계부터 끝난 이후까지 책임지는 브랜딩킹!
이전부터 여러 사업을 해오는 중이고 홈페이지, 브랜딩, 로고도 여러업체와 했었습니다. 하지만, 여기 브랜딩킹만큼 시작 전부터 마치 함께 사업을 시작하듯이 함께 고민해주고 관심을 쏟아주는 곳은 처음입니다. 또한 저의 사업이 추구하는 목표와 창업하게 된 배경, 아이템 등을 물어봐 주시고, 컨셉이라던지 여러가지 아이디어를 먼저 제공해주는 것 또한 이 업체가 처음입니다. 보통 다른 업체들은 기본적으로 있는 샘플 중 원하는 디자인 고르고, 한 페이지의 점 하나까지 제가 다 하나하나 요청을 해야했는데, 알아서 척척 마음에 쏙 들게 해주시니, 시간이 굉장히 절약되어 그만큼 제 사업에 더 집중할 수 있게 되더군요.
첫 통화부터 동업하는 파트너와 고민하듯 긴 통화를 했고, 제가 갈피를 못잡고 있던 몇가지에 대해서는, 가려운 부분을 척척 알아서 긁어주듯 시원시원하게 아이디어도 주시고 정말 '전략적'이라는 말이 딱 맞는 것 같습니다.
혼자서 다른 사업과 병행하며 준비하느라 사실 많이 지쳐있었던 상태여서 계속 오픈이 늦어지고 있는 와중에, 브랜딩킹과의 첫 통화가 저에게는 큰 부스터 효과가 되었습니다. 감사드려요 진심으로! ^-^
후 관리도 지속적으로 해주신다 하시니, 믿음이 갑니다! 여러 브랜드를 오픈할 예정이라서 앞으로는 브랜딩킹과 쭉 평생 함께할겁니다! 늘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계속 잘 부탁드립니다! 꾸벅! :)
|